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광양시, 친절 민원 행정으로 만족도 높여

김주희 기자 입력 2015-11-04 07:30:00 수정 2015-11-04 07:30:00 조회수 0

광양시가 친절 민원 행정을 꾸준히 전개해
성과로 이어지고 있습니다.

광양시는 최근 행정자치부가 주관한
2015년도 민원행정개선 우수사례 경진대회에서
'사회복지민원 이지시스템 구축'을 통한
민원 신청과 처리 절차를
획기적으로 개선한 내용 등이
높은 평가를 받아 대통령상을 수상했습니다.

광양시는 또,
"친절은 시민의 행복입니다"라는 슬로건으로
매주 화요일과 목요일 두차례 씩
민원 담당 공무원들을 상대로
고객 감동 친절 서비스 교육을 꾸준히 시행해
지역 민원인들로부터 좋은 평가를
받고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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