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수시가 지난해에 이어 올해도
시정 만족도를 높이기 위해
시민 공무원 평가제를 운영합니다.
시민공무원 평가제는
민원부서와 일반부서, 내부고객 등
3개 분야를 대상으로 이달부터 연말까지
모두 5차례의 전화모니터링을 통해 펼쳐집니다.
민원부서는 민원처리 뒤 1주일 이내에
민원인이 해당 직원의 복무태도와 만족도 등
5개 항목에 대해서 평가하게 되며,
일반부서는 행정수요자에 의한 부서별 평가를, 내부고객은 직원상호간에 실시하게 됩니다.
여수시는 지난해
시민공무원 평가제 운영결과
민원부서 93.7점, 일반부서 94.4점으로
행정 서비스에 대한 만족도가
비교적 높았다고 밝혔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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