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수MBC

검색

이정현 기자간담회) "더 낮게...더 큰 정치 하겠다"-R

김주희 기자 입력 2016-04-20 07:30:00 수정 2016-04-20 07:30:00 조회수 0

          ◀ANC▶새누리당 이정현 의원이  4.13 총선 당선 이후  지역에서 첫 기자 간담회를 가졌습니다. 
20대 국회 임기 동안약속한 지역 현안 사업들을 구체화하고   더 큰 정치를 하겠다는 포부를 밝혔습니다.
김주희 기자가 보도합니다.           ◀END▶           ◀VCR▶새누리당 이정현 의원은 시민들의 뜨거운 성원으로 당선된 만큼 20대 국회 내에서 지역민들의 심부름꾼,  발로 뛰는 국회의원이 되겠다고 약속했습니다. 
이 의원은 광양만권 도시연합의 필요성도 다시한 번 강조했습니다.
하나의 생활권인 만큼 반드시 연합이 필요하며지역의 공통 현안을 해결하기 위해  정치적인 역량을 발휘하겠다고 밝혔습니다.
현재 지역의 숙원인  순천 의대와 부속병원의 유치는 반드시 실천해 낼 것이며 이미 가시화 됐다고 강조했습니다.            ◀INT▶(순천 의과대학과 부속병원을 제가 이번에 올라가는 즉시 바로 적극적인 추진을 시작해서 이 부분을 정말 꼭 실현을 시켜볼 생각입니다.)
또, 순천 잡월드 유치와 함께순천이 문화예술 중심도시로 발전할 수 있도록 문화예술복합타운 건설 등 다양한 지원 사업들을 구체화하겠다는 비전도 제시했습니다.
특히 이 의원은  앞으로 더 큰 정치를 하겠다는 구상도 밝혔습니다.
국회 문광위 위원장은 물론 당 대표에 도전하겠다는 의지를 밝히고 기회가 닿는다면 문체부 장관 입각도 배제하지 않고 있다고 포부를 내비쳤습니다.           ◀INT▶(지금 내 생각은 내가 당 대표가 안되면 최고위원에 머무는 것 보다는 입각을 해서 또 다른 국정 운영의 경험을 쌓고 국가 발전에 기여하고 싶은 그런 욕심입니다.)
20대 총선 당선자 신분으로 가진 첫 기자 간담회 자리에서 이정현 의원은 지역 발전과 국가 발전을 이루는 국회의원이 돼 지역민의 성원에 보은하겠다고 밝혔습니다.
MBC NEWS 김주희입니다.

Copyright © Yeosu Munhwa Broadcasting Corporation.All rights reserved.

여러분의 의견을 남겨주세요

※ 댓글 작성시 상대방에 대한 배려와 책임을 담아 깨끗한 댓글 환경에 동참해 주세요.

0/3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