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전국 7개 경제자유구역 청장들이 한자리에 모였습니다.
광양경제청에서 가진 협의회에서이들은 경제자유구역의 발전을 위해서는다양한 제도적 보완이 시급 하다고입을 모았습니다.////////////////////////////////////////////2.광양의 한 아파트 수십 세대가 전세 계약이 끝난 후에도 보증금을 돌려받지 못하고 있습니다.
전세를 준 회사는 보험에 들어보증금을 떼일 걱정이 없다고 하지만, 입주민들의 생각은 틀립니다.///////////////////////////////////////////3.순천만국가정원 인근에오는 2천20년까지 순천만랜드가 들어섭니다.
모두 천억원의 민간자본이 투입되는순천만랜드에는생태환경관과 곤충생태관, 조류 생태관 등다양한 관광 컨텐츠가 조성됩니다.////////////////////////////////////////////4.GS칼텍스 사회공헌사업인 예울마루 기부채납이 가닥을 잡지 못하고 있습니다.
기부채납이후 여수시와 GS칼텍스 사이예울마루 운영비 분담비율에 대해합의점을 찾지 못하기 때문입니다.//////////////////////////////////////////
Copyright © Yeosu Munhwa Broadcasting Corporation.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