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수MBC

검색

초여름 비..차분한 휴일-R

김종태 기자 입력 2016-06-04 20:30:00 수정 2016-06-04 20:30:00 조회수 0

          ◀ANC▶6월의 첫 주말 휴일을 맞아광주,전남지역은 하루종일 비가 내렸습니다.
농촌 들녘에서는부족한 농촌 일손돕기에 나섰는가 하면실내체육관에서는 댄스 스포츠 대회가 열렸습니다.
휴일 표정 김종태 기자가 취재했습니다.           ◀END▶비가 내리는 농촌 들녘..
공무원들이 우비를 입고휴일도 반납한채 마늘밭에 나왔습니다.
농민들과 함께 아직 수확하지 못한 마늘을 뽑고 또 뽑고..
뽑아진 마늘은 판매를 위한 포대에 연신 담겨집니다.
고령화로 일손구하기가갈수록 힘들어지는 상황..
수확하는데 일일이 손길이 많이 가기 때문에 공무원들의 일손돕기는농민들에게 큰 도움이 아닐 수 없습니다.
           ◀INT▶
침체된 재래시장을 살리기 위해상인들이 나섰습니다.
대형마켓에 밀려손님이 줄어드는 시장에 고객 유치를 위한 한마음 축제입니다.
손님들과 함께하는 먹거리 선포식으로도시장을 알리고 활성화하는데 주력합니다.
실내 체육관은댄스스포츠 대회로 후끈 달아올랐습니다.
톡톡 튀는 의상과 훌륭한 표정연기가신나는 음악과 어울려 보는이를 즐겁게 합니다
유치부부터 생활체육 어르신까지  그동안 쌓아온 춤 실력을 맘껏 뽐내는 축제의 장이 됐습니다.           ◀INT▶하루종일 비가 내려 나들하기에는불편했던 6월의 첫 휴일..
내일은 다시 맑고 무더운 날씨로본격적인 여름 시즌에 접어들것으로 보입니다.
       MBC뉴스 김종태 

Copyright © Yeosu Munhwa Broadcasting Corporation.All rights reserved.

여러분의 의견을 남겨주세요

※ 댓글 작성시 상대방에 대한 배려와 책임을 담아 깨끗한 댓글 환경에 동참해 주세요.

0/3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