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수MBC

검색

지역

광양시, 지방세정평가 종합 1위...8년 연속 우수기관

김주희 기자 입력 2026-06-28 09:25:42 수정 2026-06-28 14:29:20 조회수 9

광양시가 전남도 지방세정평가에서
종합 1위를 차지하며
8년 연속 우수기관으로 선정됐습니다.

광양시는
전남도가 실시한 2026년 지방세정평가에서
도내 22개 시·군 가운데
지방세수 확충, 세외수입 징수 등
3개 분야 35개 항목에서 우수한 평가를 받아
종합 1위를 차지해 기관 표창과 함께
1억 여원의 시상금을 받았습니다.

시는 이번 수상으로
지난 2019년 부터 8년 연속
지방세정평가 우수기관 선정이라는
성과를 거뒀습니다.

Copyright © Yeosu Munhwa Broadcasting Corporation.All rights reserved.

김주희
김주희 juhee@ysmbc.co.kr

출입처 : 순천시

여러분의 의견을 남겨주세요

※ 댓글 작성시 상대방에 대한 배려와 책임을 담아 깨끗한 댓글 환경에 동참해 주세요.

0/3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