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양시가 전남도 지방세정평가에서
종합 1위를 차지하며
8년 연속 우수기관으로 선정됐습니다.
광양시는
전남도가 실시한 2026년 지방세정평가에서
도내 22개 시·군 가운데
지방세수 확충, 세외수입 징수 등
3개 분야 35개 항목에서 우수한 평가를 받아
종합 1위를 차지해 기관 표창과 함께
1억 여원의 시상금을 받았습니다.
시는 이번 수상으로
지난 2019년 부터 8년 연속
지방세정평가 우수기관 선정이라는
성과를 거뒀습니다.
Copyright © Yeosu Munhwa Broadcasting Corporation.All rights reserved.
출입처 : 순천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