순천시 반려동물문화센터가
이용객 3만 명을 넘어섰습니다.
순천시는 지난 2023년 문을 연
반려동물문화센터에 이용객 3만 명,
반려견 1만1천마리가 찾았다고 밝혔습니다.
특히, 경남 창원시와 경기도의회 등
전국 지자체와 공공기관 27곳도 센터를 방문했습니다.
순천시는 방문 기관들이
반려동물 정책을 단순 보호 중심이 아닌,
시민 삶과 연결한 문화·교육·치유 정책으로
확장 운영하는 점을 벤치마킹했다고 설명했습니다.
Copyright © Yeosu Munhwa Broadcasting Corporation.All rights reserved.
출입처 : 순천시, 순천지청, 순천교육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