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양지역 수돗물에서 악취가 발생하고 있어
불편을 호소하는 시민 민원이
잇따르고 있습니다.
광양시에 따르면 이달 초부터
모바일 행정 플랫폼인 'MY 광양' 앱과
육아 온라인 커뮤니티 등에
수돗물에서 흙냄새나 비린내 등 악취 민원이
잇따르고 있습니다.
시는 상수원인 수어댐의 녹조가 급증해
악취 민원이 발생한 것으로 보고
취수탑 취수 수위를 조절하고
정수장에 분말활성탄을 투입하는 등
긴급 대책 마련에 나서고 있습니다.
Copyright © Yeosu Munhwa Broadcasting Corporation.All rights reserved.
출입처 : 순천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