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수MBC

검색

지역

김영록 전남지사 이임식.."위대한 전남의 길 도민과 함께해"

김윤 기자 입력 2026-06-24 17:20:53 수정 2026-06-24 17:24:09 조회수 24

제38대·39대 전라남도지사를 지낸 
김영록 지사의 이임식이 오늘(24일)
도청 김대중강당에서 도민 등 천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열렸습니다.

김 지사는 이임사에서 
"도민 여러분과 함께했기에 전남의 
위대한 대전환과 도약의 발판을 마련할 수 
있었다"며 깊은 감사의 소회를 밝혔습니다.

행사에 앞서 인계인수서에 서명한 김 지사는
이임식을 마친 뒤 도청 윤선도홀에서 
직원과 도민들의 따뜻한 환송을 받으며 
퇴임했습니다. 
 

Copyright © Yeosu Munhwa Broadcasting Corporation.All rights reserved.

김윤
김윤 ykim@mokpombc.co.kr

출입처 : 목포시, 신안군

여러분의 의견을 남겨주세요

※ 댓글 작성시 상대방에 대한 배려와 책임을 담아 깨끗한 댓글 환경에 동참해 주세요.

0/3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