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수시 관내 시내버스 업체들의 친절도가
전 분기에 비해 향상된 것으로 조사됐습니다.
여수시가 지난해 4분기
관내 시내버스의 시민 평가를 실시한 결과
동양교통이 종합점수 97.4점으로 1위를,
오동운수가 96.9점으로 2위를,
여수여객이 94.7점으로 3위를 차지한 것으로
조사됐습니다.
각 업체의 친절도 역시
전 분기보다 향상된 가운데
평가 항목별로 골고루 높은 점수를 받았지만
승객맞이 인사와 버스정보시스템에 대한 점수가
상대적으로 낮은 것으로 분석됐습니다.
여수시는 이번 평가 결과를 기반으로
업체별 재정지원금을 차등 지원하고
우수업체에 대해 연 5천만 원의 인센티브를
지급할 예정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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