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NC▶호남지역에서 가장 큰 규모인복합쇼핑몰이 광양에 들어섰습니다.
단순한 쇼핑공간을 넘어영화와 외식, 즐길거리를 한꺼번에 갖춰이용객만 연간 5백만 명에 이를 것으로 보입니다.
김종태 기자가 취재했습니다. ◀END▶광양시 광양읍에 문을 연'LF스퀘어 테라스몰'
10만여제곱미터 넓은 부지에지상 3층 규모의 대형 복합 쇼핑몰입니다.
쇼핑몰에는 탁트인 실내 공간에3개동으로 나눠3백여개 패션 브랜드 매장이 들어서 있습니다.
매장과 매장 사이 간격이 넓고고객들의 모든 동선을 원형으로 편리하게 돌아 볼 수 있도록 꾸몄습니다.
건물 전면에 정원을 바로 보도록테라스 창을 조성했고휴식공간도 최대한 많이 만들었습니다.
쇼핑 체류 시간을 고려해국내외 차별화된 맛집을 모아 놓은 푸드코너도 넓게 자리하고 있습니다. ◀INT▶무엇보다 LF쇼핑몰의 장점은쇼핑과 문화생활을 한번에 즐길 수 있다는 점..
쇼핑몰내에 7개 상영관에천 2백석 규모의 멀티플랙스 영화관이 들어서 있기 때문입니다.
기존의 램프 영사기 대신에국내에서는 처음으로레이저영사기를 전관에 구축해화면 영상도를 높혔습니다.
관객들의 편안한 영화 관람을 위해좌석의 층간 높이를 조정했고영화관 주변에 대형 서점과가상 현실을 즐길 수 있는첨단 오락 시설도 갖췄습니다. ◀INT▶지난 7일 임시 개장한 이후첫 주말에만 25만명이 찾은 LF스퀘어..
쇼핑 공간을 넘어 문화생활을 함께 즐기는 레저 공간으로지역민들의 관심이 커지고 있습니다.
MBC뉴스 김종태
Copyright © Yeosu Munhwa Broadcasting Corporation.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