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고충처리위원회

2016년 여수문화방송 고충처리인 활동사항 공표

2017년 02월 08일 17시 46분 23초 7년 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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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고충처리인 성명 : 이진호 / 직위 : 경영심의부장


 


2. 고충 처리인의 권한과 직무
  (1) 언론의 침해행위에 대한 조사
  (2) 사실이 아니거나 타인의 명예 그 밖의 법익을 침해하는 언론보도에 대한 시정권고
  (3) 구제를 요하는 피해자의 고충에 대한 정정보도, 반론보도 또는 손해배상의 권고
  (4) 그 밖의 독자나 시청자의 권익보호와 침해구제에 관한 자문



3. 고충처리인 활동사항
  (1) 고충처리 접수 현황
   - 직접 접수 : 없음


   - 언론중재위원회 또는 법원의 민·형사재판을 경유한 접수 : 없음
   - 방송통신위원회를 경유한 접수 : 없음


  (2) 고충처리 실적 : 없음.  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