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고충처리위원회

2019년 여수문화방송 고충처리인 활동사항 공표

2020년 08월 28일 10시 31분 29초 3년 전 | 수정시각 : 2020년 09월 02일 09시 33분 08초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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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고충처리인 성명 : 이진호/ 직위 : 경영심의센터장

2. 고충 처리인의 권한과 직무

  (1) 언론의 침해행위에 대한 조사

  (2) 사실이 아니거나 타인의 명예 그 밖의 법익을 침해하는 언론보도에 대한 시정권고

  (3) 구제를 요하는 피해자의 고충에 대한 정정보도, 반론보도 또는 손해배상의 권고

  (4) 그 밖의 독자나 시청자의 권익보호와 침해구제에 관한 자문

3. 고충처리인 활동사항

  (1) 고충처리 접수 현황

   - 직접 접수 : 없음

   - 언론중재위원회 또는 법원의 민·형사재판을 경유한 접수 : 없음

   - 방송통신위원회를 경유한 접수 : 없음

  (2) 고충처리 실적 : 없음. 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