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그인 로그인

여수 MBC

시청자의견

시청자자 의견입니다.

2019년 05월 06일 10시 42분 44초 2달 전
211.107.182.182

수정 삭제

안녕하세요.

여수 mbc의 다큐프로그램을 많이 보는 애청자 입니다.

그런데 잘못된 방송으로 인해 많은 사람들이 피해를 보고 있다면 그 영상의 취지를 벗어난 영상이라고 봐야 할 것 같습니다.

오래전에 올라온 영상인데요.

다큐에세이 20-2 시간과 열정이 만든 소리(진공관앰프) 남중광 씨 영상편입니다.

물론, 한시대를 살아가면서 한가지 기술에 전념하는 열정에 대한 방송은 가능하다고 하나, 그로 인해서 많은 사람들이 피해를 보고 있다면 이는 마땅이 바로 잡아져야 본다고 생각합니다.

저도 영상을 보고 진공관 엠프를 비용을 지불하고 개조를 했느나 음질도 엉망이고 사후 서비스는 물론, 팔면 그만이라는 정의로 장사를 하고 있는 점이 보입니다.

또한, 주문하기 방문한 날도 고객이 불만을 하는 전화를 하자 성질을 내고 전화를 던져버리는 등 알수 없는 행동으로 당화케 했는데요. 문제는 여기서 끝이 아니라는 것입니다.

방송을 보고 미국에서 주문이 왔는데 엄청난 금액으로 진공관을 구입하는 것을 보고 이분도 상품을 받으면 후회하겠다는 생각에 제가 피해를 예방키 위해 글을 올립니다.

아래 유튜브 영상을 아래 댓글을 보면 아시듯이 엄청 품질에 대한 불평이나 서비스 에 대한 불만이 폭주하고 있습니다.

또한, 불만을 표출하면 경찰에 신고하겠다고 으름장을 놓는 등 상식으로 이해 할 수 없는 행동을 하고 있어, 좋은 취지의 영상이지만 더 많은 피해가 발생되지 않게 영상을 내려 주시길 정중히 부탁드립니다.


https://www.youtube.com/watch?v=eLO5YdOKcdQ